Loading
2008. 9. 7. 17:21 - lazykuna

GTA 산안드레스 공략 - 62) Verdant Meadows

※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: GTA 커뮤니티

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미션: 버려진 공항을 구입한다.
보수: 없슴
일을 마치고 돌아온 CJ가 미키 토레노에게 스위트를 언제 감옥에서 나오게 해 줄 것인지를 묻는다. 미키 토레노는 CJ가 자신의 일을 원하는 만큼 해줬을 때 그 일이 가능해질 것이라고 대답한다. 미키 토레노는 CJ가 해 준 일들에 대해 만족해 하지만, 앞으로 해야 할 일들을 위해 버려진 공항 건물을 구입해 그곳에서 비행훈련을 하라고 한다.
미니맵에 공항 위치가 비행기 아이콘으로 표시된다. 공항 구입가격이 $80000 이므로 돈이 부족하면, 직업 미션이나, 레이싱 미션, 건물 미션, 경마장 도박, 등으로 돈을 구한 후 공항으로 가 건물을 구입하도록 한다.
샌 피에로 지역에서 왕카 건물 미션을 완료한 상태라면 제스로에게 전화가 걸려온다. 불법적인 자동차 경주가 있다며 참가하려면 자동차 전시장으로 오라고 한다. 이후부터 각 도시에 체크무늬 아이콘이 표시되는 데 이 장소에 가면 자동차 경주 미션을 진행할 수 있게 된다.
공항을 구입하면 미키 토레노에게서 전화가 걸려온다. 스위트를 구하기 위해 미키 토레노의 일을 계속 하려면 관제소 건물 이층에서 티브이를 통해 비행훈련을 하라고 한다. 공항 안에 있는 파일럿 스쿨 (Pilot School)은 미니맵에 [S] 아이콘으로 표시된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 


미션이라기보다는 다른 미션을 진행하기 위한 그런 미션(?)이죠.
 
당연 어렵지 않지만, 너무 많은 돈을 쓰게 된다는 것이 크리입니다 ㅡ/ㅡ 크흑 ㅠ
 
이제 그 어렵다는 비행미션(처음 할때가 어려워서 그렇지 플라이트시뮬레이션이나 한번 해 보셨으면 30분이면 다 깹니다)를 진행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