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
2008. 9. 7. 17:25 - lazykuna

GTA 산안드레스 공략 - 63) 파일럿 스쿨(Pilot School) - [3] - Circle Airstrip

※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: GTA 커뮤니티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미션: 선회 비행을 한다.
골드: 60초

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오른쪽으로 선회할 것인지, 왼쪽으로 선회할 것인지를 방향키 [←], [→]로 선택하게 된다. 양쪽 다 해보고 편한 방향을 공략하도록 한다.

이 테스트는 먼저 [A] 또는 [D] 키를 사용해 기체를 기울여 방향을 바꾸는 방법을 배워야 통과 할 수가 있다. 기체를 기울여 방향을 바꾸는 방법은 [A] 또는 [D] 키를 눌러 방향을 바꾸고자 하는 쪽으로 기체를 기울여 준다. 그 다음 [A] 또는 [D] 키에서 손을 떼고 [↓] 또는 [↑] 키를 사용해 비행기 고도를 조절해 기체 중심을 잡아주도록 한다.

골드를 위해서라면 계속 [W] 키를 누른 상태로 방향을 바꿔야 하지만, 통과만을 목적으로 한다면 방향을 바꾸는 동안 [W] 키를 놔줘서 속도를 늦추면 기체 중심을 바로 잡기가 쉬워진다.

테스트가 시작되면 1번 테스트에서 배운 이륙 방법으로 비행기를 이륙시킨다. 비행기가 이륙하면 통과해야 할 붉은색 고리가 하늘에 표시된다. [A] 또는 [D] 키를 사용해 선회 비행을 하면서 나타나는 모든 고리를 통과하면 된다.

75초 안에 이 과정을 마치면 테스트를 통과하게 된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아마 보통 이 부분에서 많이 힘들어하시는 모양인데요,

 

결론은 연습밖엔 없습니다 -_-a 비행기조정은 많이 해봐야 쉬운 법이지요..

 

비행스쿨 세이브 파일은 마지막 비행스쿨 미션에 첨부합니다. 참조하세요